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안내

상품에 관한 문의/반품/교환/AS 문의의 경우, 문의 접수량이 많아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070-7012-3701
  • 운영시간 : 09:30 - 19:00 (토/일 ,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 070-7012-3701
  • 운영시간 : 09:30 - 19:00
  • (토/일 , 공휴일 휴무)
  • 컨트롤러 진동기능 끄기

    안녕하세요 GAMMAC™입니다.

     

     

    위콘패드,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컨트롤러, 권호스틱 등 진동기능을 사용하는 모든 겜맥의 컨

     

    트롤러의 진동기능을 OFF 시키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한 파일을 제거 혹은 이동하실 경우 진동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c:/windows/system32ffs.dll

     

     

     

     주의사항

     

        - 컨트롤러 자체내에서 제어버튼을 지원하는 경우(예:헌터패드 등)에는 사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기타 다른 파일을 삭제/이동 하실 경우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피파온라인2 에서 인식실패시 대처방법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최선을 다하는 GAMMAC™ 입니다.

     

    피파온라인에2에서 게임패드이 인식되지 않았던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통상 게임상에서 게임패드를 인식시키는 과정은 게임패드가 PC에서 인식되는 이름을 토대로 인식 여부를

     

    게임상에서 판단토록 되어 있습니다.

     

     

    저희 게임패드의 명칭은 KM Triple Mapper(몬스터 헌터용 패드는 MHFO USB Game Pad)라고 명시되

     

    어 있으며, 게임에서 인식가능한 게임패드목록에 KM Triple Mapper라고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피파온라인1에서는 명칭 그대로 게임상 적용이 되어 사용기 가능하지만 피파온라인2에서는 업체의 실수로

     

    인해 한칸이 띄어지고 KM Triple Mapper가 적용되어 패드의 인식자체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상기 내용으로 문제시 되는 부분은 빠른 시일내로 수정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토록 하겠습니다. 

  • 위콘패드를 2개 연결하면 하나만 작동이 됩니다.

    콘패드를 2개 연결 하였을때 Triple Mapper 프로그램의 조이스틱 항목을 보시면 리스트로 1, 2가 뜨게

     

    됩니다. 그 부분에서 어느걸 선택하여도 1번 패드의 동작만 보이고 2번 패드의 동작은 패드 이미지 부분

     

    만 움직이는게 보입니다.

     

     

    이것은 2번 패드가 작동이 안되는 것이 아니고 Triple Mapper 프로그램을 개

     

    발할 당시에 그렇게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2번 패드를 선택 하신 후 키보드 값을 적용 시키시면 정상 작

     

    동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riple Mapper 프로그램에서 테스트를 하지 않고 제어판의 게임 컨트롤러 부분에서 테스트를 하셔도 정

     

    상 작동되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Mapper의 이미지가 부분적으로 보이질 않습니다.

    - 이 경우는 Mapper를 열어놓은 상태에서 게임과 Mapper를 수시로 왕복하였을 경우 실행 중인 게임

     

       과 Mapper의 해상도 차이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로 Mapper를 종료 후 재실행 하시면 해결되며, 

     

       Mapper의 키 설정이 끝나면 반드시 적용을 하신 후 나가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 다운이 되거나 갑자기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 이 경우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게임소프트 자체의 문제, 서버상의 문제 일수도 있으며 컴퓨터 

     

       자체의 환경 때문에 일수도 있습니다.

     


    - 또한, 컴퓨터 케이스 전면부로 확장 되어 있는 USB포트에 연결한 경우 충분한 전류를 끌어들이기 힘

     

       들어서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되는 USB포트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USB 연결 후 자동인식이 되지 않거나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 이 경우에는 패드나 프로그램 문제보다는 사용하시는 메인보드 USB장치 설정이 잘 못 되어서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 메인보드의 바이러스 및 칩셋 패치를 최근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CMOS SETUP설정도 변경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 게임에서 WICON 패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먼저 Mapper에서 작동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확인이 끝났으면 Mapper에서 적용을 누르신 후 나가기 버튼을 눌러 게임을 진행하십시오. 

  • 진동이 되지 않습니다.

    - 맵퍼상에서 진동테스트 버튼으로 테스트해 주세요. 이상이 없으면 진동은 정상 작동하고 있는것입니다.

     

    - 게임상에서 진동을 지원하는지의 여부를 확인 하십시오.

     

  • Mapper를 실행시키지 않고도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 \"제어판\"에 게임컨트롤러 아이콘을 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하신 후 연결된 테스트 창에서 확인하십시오.

     

     

    - 맵퍼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연결되어 있는 장치의 각 버튼들을 테스트해 보실수 있습니다. 

  • WICON 패드가 반응하지 않습니다

    - USB포트가 제대로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Mapper상에서 반응하지 않는다면 USB연결을 해제하고 Mapper를 종료한 후 다시 실행시켜 USB를 연결

     

       해 주십시오. 

Top